부부의 세계에 나온 후, 대치동 목동 등 주요 학원가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수능/내신 영문법 교재가 이슈

'부부의 세계' 9화에 나온 고등 내신/수능 영문법 필독서! 영어만능문법사전(영만사)

이주홍 기자

작성 2020.06.16 14:22 수정 2020.06.16 14:41

'부부의 세계' 9화에 나온 고등 내신/수능 영문법 필독서! 영어만능문법사전(영만사)



중등 고등 내신/수능에서 고득점 혹은 만점을 위해서는 영문법 학습이 필수이다.


하지만 영문법을 마스터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초등 고학년부터 고등 3학년까지 6년이상을 영문법에 투여하지만 그래도 안잡히고 있는 것이 바로 영문법이다. 


이런 현실에서 <부부의 세계> 9화에 우연히 나온 '영어만능문법사전(영만사)'가 그 해결책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대치동/목동 등 주요 학원가 서점들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영만사'는 기존의 영문법교재들과는 전혀 다르게 사전식으로 구성이 되어, 수험생이 모르는 문법을 콕 집어서 찾아 공부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고, 어려운 문법사항들에 대해서는 암기비법까지 제공하고 있다.






<부부의 세계> 9화에 나와 대치동 목동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영어만능문법사전(영만사)





또한, 영만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어만능문법사전의 주요 내용들에 대한 무료 동영상 강의가 올려져 있어 학원을 다니지 않고 자기주도방식으로 영문법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저자는 영문법으로 고생하고 있는 중등/고등 학생들에게 한줄기 빛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한다.



Copyrights ⓒ 한국병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주홍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