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계약심의위원회 개최,신동언기자

⁃ 영운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등 11건 심의 ⁃

입력시간 : 2019-11-09 15:39:37 , 최종수정 : 2019-11-09 15:54:57, 신동언 기자


신동언 기자 = 청주시가 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제22회 청주시 계약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계약심의위원회의의 심의 대상은 시 본청 및 사업소, 직속기관, 구청에서 추진하는 추정가격 50억 원이상의 공사와 10억원 이상의 용역․물품구매 등으로 계약심의위원회를 통해 경쟁 입찰의 입찰참가자 자격 제한에 관한 사항, 계약체결 방법에 관한 사항, 낙찰자 결정방법에 관한 사항,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에 관한사항 등을 심의하고 있다. 

 
이번 계약심의위원회는 계약 및 사업관련분야 교수, 변호사, 관련기관, 시민단체 등 전문적 지식을 가지고 있는 민간위원 14명이 참석했다.

‘영운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SK하이닉스 신규공장 공업용수 공급사업(2단계)’등 11건의 심의 안건에 대한 해당 부서장의 제안 설명, 사업의 계약방법 및 적절성에 대한 심의, 의결 순으로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계약심의위원회의 운영은 계약에 따른 불필요한 오해를 불식시키고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행정을 구현하기 위한 것”이라며“앞으로도 계약행정의 지속적인 제도개선을 통해 불편사항을 적극 해결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경찰신문 신동언 기자]


Copyrights ⓒ 한국병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신동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경찰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